친절한 초코씨

I'm crushed on you, 헨리 카빌을 알아보자



제가 좋아하는 스타, 바로 헨리카빌. 헨리 카빌(Henry Cavill)은 1983년 5월 5일 영국령 섬 저지(Jersey)에서 5형제 중 4째 아들로 태어났습니다. 헨리카빌의 본명은 헨리 윌리엄 댈글리시 카빌(Henry William Dalgliesh Cavill)이고 그의 키는 189cm, 105kg 입니다.



헨리 카빌의 아버지는 증권사의 직원이었고 어머니는 은행의 비서였다고 해요. 헨리 카빌은 비교적 어린 시절부터 연기생활을 해왔는데 어릴 적 그의 별명은 '뚱뚱이 카빌'. 이 별명은 헨리가 직접 BBC '그레이엄 노튼쇼'에서 직접 밝혔던 내용이기도 하죠.



그랬던 헨리는 영화 라구나 (2001)와 몬테 크리스토 백작(2002)에서 영화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헨리의 이름을 본격적으로 알린 것은 2007년부터 2009년까지 방영된 BBC '튜더스' 시리즈입니다. 



헨리 카빌은 그가 세계적으로 이름을 알린 '튜더스'에서 헨리 8세의 친구이자 매부였던 찰스 브랜든 역으로 출연했는데요. 튜더스 시리즈의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출연하며 처음에는 마냥 철 없고 바람둥이인 왕의 친구 역할이었지만 나이가 들어가면서 성숙해진 모습을 연기해서 저 같은 팬을 낚았습니다 ㅠㅠ



그는 처음 번 돈으로 고향 저지섬으로 가서 애스턴 마틴 DBS를 샀다고 하는데 아버지가 그 차를 사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고 합니다. 차를 바꿀 때도 됐지만 원래는 푸조를 탔는데 한 번에 애스턴 마틴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어요.



이후 헨리 카빌은 새로운 슈퍼맨으로 맨 오브 스틸(2013)에 캐스팅되며 세계적인 주목을 받았지만 작품의 평가가 그닥 좋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맨 오브 스틸은 다시 보면 띵작이라는 평가를 제가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인간적인 슈퍼맨을 연기했다는 평가가 꽤 나와있고 개인적으로 헨리도 그의 인스타그램에 슈퍼맨 역할에 대한 애정을 가끔씩 나타내기도 하죠.


예를 들어서 어떤 매체에서 헨리 카빌이 DC유니버스의 슈퍼맨 역에 하차했다는 보도를 했는데 본인이 직접 인스타그램에 아니라고 영상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개 짖는 소리 첨부는 어디서 배운건지... 개소리란 뜻이 서양에서도 통용 되나 봅니다)



뭐 서양 문화가 그렇겠지만 알려진 연애사가 꽤 많은데요. 헨리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같이 푸르른 소나무 취향으로 추정됩니다. 외모를 보면 건강미와 강인함이 돋보이는 외모가 많아요... 아니, 다 예요...



헨리 카빌 여자친구로는 다 적진 않겠지만 승마선수인 엘런 휘터커와 2010년에 약혼했으나 파혼했어요. 이후에는 빅뱅이론 페니 역으로 유명한 케일리 쿠오코와도 잠시 만났다가 격투기 선수 출신 배우 지나 카라노와 헤어졌다 만났다를 반복하며 2014년 말에 완전히 결별했습니다.



그리고 2015년부터 2016년까지 13살 차이 대학생 타라 킹과 사귀었지만 헨리 카빌 생일파티에 타라 킹이 나타나지 않음으로써 결정적으로 헤어졌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알려진 그의 여자친구는 스턴트맨 출신의 루시 코크인데요. 영화를 찍으면서 만났다고 하는데 여자친구에 대한 마음을 담은 인스타그램 사진은 아직 삭제하지 않고 있네요.



헨리 카빌은 최근 넷플릭스 시리즈 위쳐의 게롤트 역에 캐스팅 되어 유럽 등지를 돌며 촬영 중인 듯 보입니다.



헨리는 한국에도 한 번 왔었는데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공식 행사때문입니다. 폴 아웃에서 어거스트 워커라는 악역을 맡았는데 극중 결투씬에서 그가 움짤처럼 준비운동을 한 것은 그의 애드리브라고 하네요. 이걸 두고 같이 출연했던 사이먼 페그가 행사 때마다 이거 해보라고 시켰던ㅋㅋㅋ



그리고 간간히 그를 염탐하면 반려견 칼(Kal)을 잘 데리고 다니더라구요. 공교롭게도 슈퍼맨 역할 이름도 칼 엘. (Kal-El) 하지만 슈퍼맨 역할을 염두해두고 지은 이름은 아니라고 직접 밝히기도 했어요.



그의 성격을 유추해보면 수줍음이 많으면서 착해보여요. 실제로 '배트맨 대 슈퍼맨'과 '맨 오브 스틸', '저스티스 리그'에서 연인으로 출연했던 에이미 아담스가 "헨리는 정말 잘생겼구~ (몸을 쓰담쓰담)" 그러면서 농담을 하는데 얼굴이 빨개지면서 수줍어하더라구요.



가장 좋아하는 배우, 헨리 카빌. 아는 정보는 모두 다 적지 못했지만 헨리 카빌에 입덕한 분들을 위하며 포스팅을 마칠게요~


좋은 글은 공감 꼭 눌러주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